공지사항
  • [업데이트] 알림 기능 개선 및 디자인 변경 * 알림 기능 개선 및 디자인 변경 💡 안녕하세요. 뷰카프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더 좋은 사용 경험과 편의를 위해 홈 화면 ''알림'' 기능 개선과 디자인이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아래는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변경사항입니다!• [알림 개별 확인]• 기존에는 전화, 네이버예약, 네이버톡톡 알림이 한 화면에 모두 표시되었는데요. 이제는 각각의 알림을 개별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화 알림 기능 강화]• 전화 내역을 누르면 고객 정보를 상세히 볼 수 있습니다. 또 고객에게 전화를 걸거나, 예약 등록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 잠깐만요! 부재중 전화만 보고 싶으신가요?➡️ 화면 우측 상단 ''부재만'' 아이콘을 누르시면 부재중 전화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 잠깐만요! 모든 전화 알림을 삭제하고 싶으신가요?➡️ 화면 우측 상단 ''전체삭제'' 아이콘을 누르시면 모든 전화 알림이 삭제됩니다.📌 전화 알림은 전화연동을 사용하는 매장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전화연동 신청은 하단 링크로 문의해 주세요.• 뷰카 고객센터: https://bit.ly/vuka_csnew • [네이버예약 알림 개선]• 이제 새로운 예약과 취소된 예약을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고 예약 내역을 클릭하면 예약 상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잠깐만요! 모든 예약 내역을 삭제하고 싶으신가요?➡️ 화면 우측 상단 ''전체삭제'' 아이콘을 누르시면 모든 네이버예약 알림이 삭제됩니다.📌 네이버 예약 알림은 네이버 예약과 뷰카프로+를 연동한 경우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연동 설정은 [예약] 탭 [예약설정(네이버)] 메뉴에서 직접 가능합니다. • [네이버톡톡 알림 추가]• 고객이 네이버톡톡을 통해 매장에 남긴 문의가 알림으로 표시됩니다. 알림 내역을 클릭하면 네이버톡톡 파트너센터로 바로 이동합니다.모든 네이버톡톡 알림 내역을 삭제하고 싶으시다면 우측 상단에 ''전체삭제''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네이버톡톡 알림은 네이버톡톡과 뷰카프로+를 연동한 경우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연동 설정은 [설정] 탭 [네이버 톡톡 연동설정] 메뉴에서 직접 가능합니다.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님들께서 더욱 편리하게 매장 관리를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앞으로도 섬세히 살펴보고, 더 나은 방향으로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항상 뷰카프로+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이나 추가 문의사항은 아래 링크를 눌러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s://bit.ly/vuka_csnew 2024.11.21
  • [공지]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장애 안내 안녕하세요. 뷰카프로 입니다. 24년 10월 23일(수) 현재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장애로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애 일자 : 2024년 10월 23일 (수요일)*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고객센터 : 1599-0309오전에 발생했던 오류는 13:35분 정상 복구로 네이버에 공지됐습니다.현재 관련서비스는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2024.10.23
  • [공지] KTPC폰 통화매니저 회선 작업 안내 안녕하세요. 뷰카프로 입니다. 8월 13일(화) 오전 KT 연동회선 작업으로 인해작업시간 동안 KTPC폰 통화매니저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작업 일자 : 2024년 8월 13일 (화요일)*작업 일시 : 2024년 8월 13일 오전 중 완료 예정*작업 내용 : KT회선 작업 작업 내용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2024.08.13
  • [업데이트] 개인별 매출/예약관리 기능 추가 * 개인별 매출/예약관리 기능 추가안녕하세요, 회원님.미용인의 스마트 파트너 뷰카프로입니다.직원 권한중 로그인한 직원개인 매출과 예약만 확인이 가능한 담당자 매출만 조회, 담당자 예약만 조회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설정방법1. 아래처럼 매장 관리자 시스템권한설정 메뉴에서 두개 옵션을 선택후 저장 버튼을 통해 권한을 저장합니다. (권한 설정은 원장만 가능합니다) 예약현황판과 개인내역만 표시 매장현황에 개인내역만 표시 분석 메뉴의 개별 메뉴들에서도 개인 매출내역만 표시 개인별 분석 메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매출조회권한과 분석메뉴 접속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링크를 눌러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s://bit.ly/vuka_cs 2024.07.31
  • [이벤트] 미용교육 구독 시 스타벅스 쿠폰 증정! * 미용교육 구독 이벤트 공지안녕하세요, 미용인의 스마트 파트너 뷰카입니다!2024년의 절반이 지난 7월, 미용인의 가치를 올리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는 미용인 분들을 위해무제한 미용교육 구독 서비스, 뷰카클래스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제약없이 어디서든 수강 가능한, 미용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받아가세요!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며, 함께 성장해요🤓 2024.07.15
  • [네이버 중요 공지]약관 신설에 따른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동의 절차 안내 본 안내는 ''뷰카''의 이용약관이 아닌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이용약관 변경에 대한 안내입니다. 상세 문의는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 https://new.smartplace.naver.com/notices?announcementSeq=768-----------------공지 사항 원문[중요/필독] 약관 신설에 따른 사업자 동의 절차 안내 (~2024.09.30) (스마트플레이스 통합이용약관, 스마트플레이스 비즈니스 이용약관, 마이비즈 서비스 이용약관) 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입니다. 스마트플레이스를 이용해주시는 사업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사업자의 권리 보호 및 편의 강화 목적으로스마트플레이스, 비즈니스 서비스 및 마이비즈 서비스 약관이 신설되어 동의 안내 드립니다.사용 서비스에 따라 최대 3가지 약관 동의가 필요하며, 내용/동의방법/동의기간 안내드립니다.더불어 약관과 함께 운영정책도 신설되었으며 함께 안내 드립니다.동의 유예기간 종료일(2024년 9월 30일) 이전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가 될 수 있으니,사업자분들께서는 아래 공지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실제 동의는 7/11(화) 오후 7시 이후에 스마트플레이스 접근 시 동의창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 변경되는 경우 이후 본 공지사항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1. 약관 종류 및 동의 대상 스마트플레이스 통합 이용약관스마트플레이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약관으로 1개 이상 업체의 관리권한(=주인권한)을 보유하신 경우 동의 대상입니다.일반 사업자 외 브랜드 채널 관리 권한을 보유한 경우도 동의가 필요합니다.스마트플레이스 비즈니스 이용약관스마트플레이스를 통해 비즈니스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동의 대상입니다. (네이버 예약/주문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일반 사업자 외 브랜드 파트너센터를 사용하고 있는 사업자도 동의 대상입니다.마이비즈 서비스 이용약관스마트플레이스, 스마트스토어, 네이버페이, 네이버 검색광고 등 네이버의 사업자 서비스를 이용중인 회원들이 현재 운영중인 모든 사업 정보를 통합하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 서비스로 스마트플레이스 사업자 중 사업자번호를 등록한 사업자는 동의가 필요합니다.2. 약관 동의 기간2024년 7월 11일(목) ~ 2024년 9월 30일(월) 까지9/30일까지 동의하지 않는 경우, 스마트플레이스 접속 제한 등 서비스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약관 내용 확인 후 기간 내 의사표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동의 유예기간의 종료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 안내 드리겠습니다)신설 약관은 7월 11일(목)부터 스마트플레이스 서비스 접속 시 확인 및 동의 의사표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3. 운영정책스마트플레이스 운영정책스마트플레이스를 사용하는 사업자(회원)의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돕고, 유의해야 할 사항 등을 규정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운영정책을 마련하였습니다.스마트플레이스 비즈니스 운영정책비즈니스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업자(회원)의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돕고, 유의해야 할 사항 등을 규정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운영정책을 마련하였습니다.[약관 신설 목적]스마트플레이스 사업자(회원) 규모 및 제공 서비스의 범위가 확장됨에 따라 서비스/용어를 명확히 규정하고, 회원의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 하는 것을 통해 회원의 권리를 두텁게 보호하고자 함스마트플레이스 약관 및 하위 약관 구조 체계를 수립하여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돕고 사업자(회원)와 이용자 모두에게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 [약관 시행 일정]신설 약관 동의 유예 기간: 2024년 7월 11일(목) ~ 2024년 9월 30일(월)신규 약관 전체 적용 개시(=미동의 사업자 대상 이용제한 조치 시작): 2024년 10월 1일(화) [약관 동의 항목]사용하고 계신 서비스를 바탕으로 아래와 같이 이용약관의 동의가 필요합니다.만약, [스마트플레이스]와 [예약]을 함께 사용 중이라면, ①,②,③ 총 3개의 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설명1] 사업자 구분가. 스마트플레이스 사업자: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서 1개 이상의 업체 권한을 보유나. 브랜드채널 사업자: (가) 항목 + 브랜드채널 약관에 기동의다. 예약 사업자: 네이버 예약 이용약관에 기동의 후 예약 서비스 사용라. 주문 사업자: 네이버 예약 이용약관에 기동의 후 주문 서비스 사용마. 예약/주문 브랜드 파트너센터 사업자: 네이버 예약/주문 브랜드파트너센터 이용약관 기동의 ※ 본 동의 항목은 ‘이용약관’만을 기준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이에 실제 동의창에서는 각 서비스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이벤트 정보 알림받기’ 등이 함께 노출될 수 있습니다.※ 신규 사업자의 경우에도, 각 서비스 사용을 위해 [표1]의 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 [약관 동의 및 효력]신설 약관의 동의 유예기간 종료일(2024년 9월 30일) 이전까지 약관 동의에 대한 의사표시가 필요합니다.신설 약관의 동의 유예기간 종료일(2024년 9월 30일) 이전이라도, 약관 동의 의사표시를 한 시점으로부터 신설 약관의 효력이 발생됩니다.[미동의 사업자에 대한 조치]신설 약관의 동의 유예기간 종료일(2024년 9월 30일) 이전까지는 약관에 미동의 하였더라도, 기존과 동일하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동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신 경우, 신설 약관의 동의 유예기간 종료일(2024년 9월 30일) 이후에는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이용 제한 조치는 다음과 같으며, 반드시 아래 내용 숙지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이용 제한 조치는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 공지 드리겠습니다)①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접속이 제한됩니다.② ''업체정보’, ‘리뷰’, ‘고객’, ‘통계’ 등 스마트플레이스에서 제공 중인 모든 서비스의 사용이 제한됩니다.③ (사업자가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에 따라 다름) ‘브랜드채널’, ‘네이버 예약’, ‘네이버 주문’, ‘네이버 예약/주문 브랜드파트너센터’의 서비스 사용이 제한됩니다. 다만, 예약 또는 주문 현황 확인 및 고객 응대가 필요하므로 ''예약자(주문자)관리'' 등 개별 예약(주문)건을 관리할 수 있는 메뉴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④ 신설 약관의 동의 유예기간 종료일(2024년 9월 30일) 이후라도 신설 약관에 대한 동의의 의사표시를 하는 시점부터는 이용 제한 조치가 해제되며, 이전과 동일하게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⑤ 신설 약관 미동의로 발생된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는 사업자(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에 한하며,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및 지도 검색결과 등 네이버에 노출되는 업체 정보 및 이용자의 사용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⑥ 신설 약관 미동의로 발생된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에 따른 사업자(회원)의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네이버)는 책임지지 않습니다.Q. 이전에 약관에 동의하였는데, 동의가 필요한가요?A. 네, 약관이 신설되었으므로 기존 동의 여부와 관계 없이 [표1]에 해당하는 약관에 동의가 필요합니다. Q. 신규 약관의 동의 유예기간 종료일(9월 30일)까지 동의하지 않아, 서비스 이용제한이 되었습니다. 이후 약관에 동의하면 이용제한 해제가 즉시 처리되나요?A. 네, 이용제한의 해제는 약관 동의 즉시 진행되며, 이후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불편을 겪지 않으시도록 최대한 유예기간 중 약관 동의 부탁드립니다. Q. 공지에서 언급되지 않은 약관은 어떻게 운영되나요?A. 본 공지에서 언급되지 않은 ‘펜션실시간예약’, ‘스마트콜’, ‘AI리뷰’, ‘플레이스클립’ 등의 이용약관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Q. 신규 사업자입니다. 약관 동의가 필요한가요?A. 네, 신규 사업자라도 [표1]에 해당하는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는 약관에 동의가 필요합니다. 더불어, 스마트플레이스 업체를 1개 이상 보유하고 있더라도, 신규 업체를 등록하고자 하는 경우 또는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아직 생성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신규 사업자로 볼 수 있으므로, 동의 유예기간 중이더라도 신규 사업자와 동일하게 약관에 필수 동의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Q. 운영정책도 동의가 필요한가요?A. 아니오, 운영정책은 사업자(회원)의 서비스 운영을 돕기 위한 운영 정책으로 동의 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약관을 동의한 사업자(회원)이라면 반드시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서비스를 운영해주시기 바랍니다. Q.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와 ''마이비즈 서비스 이용약관''은 무엇인가요?A.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란, 스마트플레이스, 스마트스토어, 네이버페이, 네이버 검색광고 등, 네이버의 사업자 서비스를 이용중인 회원들이 현재 운영중인 모든 사업 정보를 통합하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사업에 도움이 되는 맞춤 금융/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사업자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사업자 분들도 국세청과 연계한 사업자/대표자 인증 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 상세 내용스마트플레이스, 스마트스토어, 네이버페이센터, 검색광고주센터에 가입된 사업자 정보/가맹점 정보를 한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각 사업자/광고주 센터에 가입하신 가맹점(업체, 스토어 등)의 새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새소식 : 심사승인, 이용정지, 대표자인증 등각 센터에 가입하신 가맹점(업체, 스토어 등)의 최근 30일 간 판매 현황을 한 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판매현황: 신규 주문 건수, 결제 금액, 정산 금액, 비즈머니 금액, 비즈월렛 금액신청 가능한 유용한 정책지원금 추천, 사업자대출 중개 등 금융서비스를 추천해 드립니다.스마트스토어/페이 빠른정산, 스마트스토어 반품안심케어, 고객확인제도(AML/KYC) 현황을 안내 드립니다.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 가입 및 탈퇴스마트플레이스, 스마트스토어, 네이버페이센터, 검색광고주센터를 신규 가입하시는 경우, 각 센터 가입 과정에서 마이비즈 서비스까지 약관 동의 후 한번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2개 이상의 센터에 가입한 경우, 마이비즈 서비스 약관 동의를 한 번만 하더라도 현재 가입된 센터의 전체 사업자/가맹점 정보를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에 불러올 수 있습니다.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는 이용중인 사업자/광고주 센터를 모두 탈퇴한 경우 탈퇴처리 됩니다.감사합니다. 2024.07.11
  • [업데이트] 직원 추가 및 퇴사 기능 추가 * 직원 추가 및 퇴사 기능 추가 안녕하세요, 회원님.미용인의 스마트 파트너 뷰카입니다.이번 업데이트는 뷰카 앱에서 직원 추가 및 퇴사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외부 일정으로 직원 관리가 어려울 때이제 뷰카 앱에서 직원 관리를 쉽고 간편하게 관리해 보세요.[직원 추가하기]• 직원 관리 방법| 뷰카 앱에서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뷰카 홈 화면 하단 마이 아이콘 선택 직원 추가 선택 •직원 추가 방법| 직원 관리 화면에서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상단의 ''신규 등록 or 신규 직원 등록''을 누른 후 직원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직원 정보를 입력했다면 우측 상단에 ''저장'' 버튼을 눌러주세요.💡 직책 추가 및 수정하기PC 버전에서 설정한 직책은 자동으로 뷰카 어플과 연동되며 어플에서 직책 수정을 할 경우 PC 버전에도 반영됩니다.직책 추가 및 수정은 직원 추가 및 수정 시 직책 선택을 누른 후 우측 상단에 설정을 눌러 다음과 같이 추가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직책 추가 및 수정은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직원 정보 수정하기]• 직원 정보 수정하기| 직원 관리 화면 수정할 직원 선택 정보 수정 상단 저장 버튼 선택⚠️ 직원 정보를 수정한 후에는 해당 직원의 계정이 로그아웃되어 재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직원 퇴사 처리하기]• 직원 퇴사 처리하기| 직원 관리 화면 퇴사할 직원 선택 화면을 아래로 내려 ''직원 퇴사 처리'' 선택 확인 버튼 [직원 재입사 처리하기]• 퇴사 직원 재입사 처리하기| 직원 관리 화면 내 ''퇴사자'' 버튼 선택 재입사 처리할 직원 선택 화면 상단에 ''직원 재입사 처리'' 선택 확인 버튼📍 뷰카 앱 업데이트가 안되는 경우 앱을 삭제한 후 다시 다운로드 해 주시길 바랍니다.그 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링크를 눌러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https://bit.ly/vuka_csnew 2024.04.09
  • [업데이트] 모바일 영수증 서비스 * 모바일 영수증 서비스💡 알림톡 서비스에 모바일 영수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영수증 출력이 불가능한 단말기를 사용하거나 영수증 용지를 절약하고 싶은회원님이라면모바일 영수증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모바일 영수증 서비스를 이용하면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등록할 수 있고영수증 용지도 절약할 수 있어요! 📌 모바일 영수증 설정하기(PC) ● PC 버전 접속 후 상단 카테고리 내 [마케팅] 탭 [자동문자/알림톡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알림톡/자동문자 설정 화면 내 하단에 모바일 영수증을 클릭해 주세요.● [알림 사용] 설정 후 세부 설정을 선택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영수증] 버튼을 ''사용''으로 선택한 다음 하단에 저장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모바일 영수증]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우측 하단에 테스트 발송을 누르면 고객에게 발송되는 알림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이미지는 저장이 가능하며 저장된 영수증으로 네이버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영수증 설정하기(App)● 뷰카 홈 마이페이지 이동● 마이페이지 화면 맨 하단에 [자동 알림톡 설정] 탭 선택● 자동 알림톡 설정 화면에서 [결제] 탭 선택 후 [모바일 영수증] 선택● 모바일 영수증 설정 방법은 PC방법과 동일합니다. | 모바일 영수증 기능을 더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 [무제한 알림톡 부가서비스] * 월 5,000원으로 [예약 알림톡]과 [모바일 영수증]을 무제한으로 발송 할 수 있는 [무제한 알림톡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면 월 30%이상의 문자 비용 절감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 [무제한 알림톡 부가서비스 사용 X] - 월 850명 방문 기준 * 알림톡 건당 18원 = 15,300원 ● [무제한 알림톡 부가서비스 사용 O] -월 850명 방문 기준 * 알린톡(예약, 결제) = 5,000원 → [무제한 알림톡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부가서비스 신청 방법] ① 전화 신청하기 : 1566-5641 ② 모바일 고객센터로 신청하기 : https://bit.ly/vuka_csnew 2024.03.26
1 2 3 4 5

(주) 한국미용데이터

(주) 한국미용데이터 (대표:안경헌) 사업자번호:131-86-51942 통신판매업신고:2023-서울관악-0177호
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2072 도원회관 2층

Copyright(C) KoreaBeautyData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