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이벤트] 미용교육 구독 시 스타벅스 쿠폰 증정! * 미용교육 구독 이벤트 공지안녕하세요, 미용인의 스마트 파트너 뷰카입니다!2024년의 절반이 지난 7월, 미용인의 가치를 올리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는 미용인 분들을 위해무제한 미용교육 구독 서비스, 뷰카클래스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제약없이 어디서든 수강 가능한, 미용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받아가세요!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며, 함께 성장해요🤓 2024.07.15
  • [네이버 중요 공지]약관 신설에 따른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동의 절차 안내 본 안내는 ''뷰카''의 이용약관이 아닌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이용약관 변경에 대한 안내입니다. 상세 문의는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 https://new.smartplace.naver.com/notices?announcementSeq=768-----------------공지 사항 원문[중요/필독] 약관 신설에 따른 사업자 동의 절차 안내 (~2024.09.30) (스마트플레이스 통합이용약관, 스마트플레이스 비즈니스 이용약관, 마이비즈 서비스 이용약관) 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입니다. 스마트플레이스를 이용해주시는 사업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사업자의 권리 보호 및 편의 강화 목적으로스마트플레이스, 비즈니스 서비스 및 마이비즈 서비스 약관이 신설되어 동의 안내 드립니다.사용 서비스에 따라 최대 3가지 약관 동의가 필요하며, 내용/동의방법/동의기간 안내드립니다.더불어 약관과 함께 운영정책도 신설되었으며 함께 안내 드립니다.동의 유예기간 종료일(2024년 9월 30일) 이전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가 될 수 있으니,사업자분들께서는 아래 공지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실제 동의는 7/11(화) 오후 7시 이후에 스마트플레이스 접근 시 동의창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 변경되는 경우 이후 본 공지사항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1. 약관 종류 및 동의 대상 스마트플레이스 통합 이용약관스마트플레이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약관으로 1개 이상 업체의 관리권한(=주인권한)을 보유하신 경우 동의 대상입니다.일반 사업자 외 브랜드 채널 관리 권한을 보유한 경우도 동의가 필요합니다.스마트플레이스 비즈니스 이용약관스마트플레이스를 통해 비즈니스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동의 대상입니다. (네이버 예약/주문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일반 사업자 외 브랜드 파트너센터를 사용하고 있는 사업자도 동의 대상입니다.마이비즈 서비스 이용약관스마트플레이스, 스마트스토어, 네이버페이, 네이버 검색광고 등 네이버의 사업자 서비스를 이용중인 회원들이 현재 운영중인 모든 사업 정보를 통합하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 서비스로 스마트플레이스 사업자 중 사업자번호를 등록한 사업자는 동의가 필요합니다.2. 약관 동의 기간2024년 7월 11일(목) ~ 2024년 9월 30일(월) 까지9/30일까지 동의하지 않는 경우, 스마트플레이스 접속 제한 등 서비스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약관 내용 확인 후 기간 내 의사표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동의 유예기간의 종료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 안내 드리겠습니다)신설 약관은 7월 11일(목)부터 스마트플레이스 서비스 접속 시 확인 및 동의 의사표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3. 운영정책스마트플레이스 운영정책스마트플레이스를 사용하는 사업자(회원)의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돕고, 유의해야 할 사항 등을 규정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운영정책을 마련하였습니다.스마트플레이스 비즈니스 운영정책비즈니스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업자(회원)의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돕고, 유의해야 할 사항 등을 규정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운영정책을 마련하였습니다.[약관 신설 목적]스마트플레이스 사업자(회원) 규모 및 제공 서비스의 범위가 확장됨에 따라 서비스/용어를 명확히 규정하고, 회원의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 하는 것을 통해 회원의 권리를 두텁게 보호하고자 함스마트플레이스 약관 및 하위 약관 구조 체계를 수립하여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돕고 사업자(회원)와 이용자 모두에게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 [약관 시행 일정]신설 약관 동의 유예 기간: 2024년 7월 11일(목) ~ 2024년 9월 30일(월)신규 약관 전체 적용 개시(=미동의 사업자 대상 이용제한 조치 시작): 2024년 10월 1일(화) [약관 동의 항목]사용하고 계신 서비스를 바탕으로 아래와 같이 이용약관의 동의가 필요합니다.만약, [스마트플레이스]와 [예약]을 함께 사용 중이라면, ①,②,③ 총 3개의 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설명1] 사업자 구분가. 스마트플레이스 사업자: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서 1개 이상의 업체 권한을 보유나. 브랜드채널 사업자: (가) 항목 + 브랜드채널 약관에 기동의다. 예약 사업자: 네이버 예약 이용약관에 기동의 후 예약 서비스 사용라. 주문 사업자: 네이버 예약 이용약관에 기동의 후 주문 서비스 사용마. 예약/주문 브랜드 파트너센터 사업자: 네이버 예약/주문 브랜드파트너센터 이용약관 기동의 ※ 본 동의 항목은 ‘이용약관’만을 기준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이에 실제 동의창에서는 각 서비스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이벤트 정보 알림받기’ 등이 함께 노출될 수 있습니다.※ 신규 사업자의 경우에도, 각 서비스 사용을 위해 [표1]의 약관 동의가 필요합니다. [약관 동의 및 효력]신설 약관의 동의 유예기간 종료일(2024년 9월 30일) 이전까지 약관 동의에 대한 의사표시가 필요합니다.신설 약관의 동의 유예기간 종료일(2024년 9월 30일) 이전이라도, 약관 동의 의사표시를 한 시점으로부터 신설 약관의 효력이 발생됩니다.[미동의 사업자에 대한 조치]신설 약관의 동의 유예기간 종료일(2024년 9월 30일) 이전까지는 약관에 미동의 하였더라도, 기존과 동일하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동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신 경우, 신설 약관의 동의 유예기간 종료일(2024년 9월 30일) 이후에는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이용 제한 조치는 다음과 같으며, 반드시 아래 내용 숙지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이용 제한 조치는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 공지 드리겠습니다)①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접속이 제한됩니다.② ''업체정보’, ‘리뷰’, ‘고객’, ‘통계’ 등 스마트플레이스에서 제공 중인 모든 서비스의 사용이 제한됩니다.③ (사업자가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에 따라 다름) ‘브랜드채널’, ‘네이버 예약’, ‘네이버 주문’, ‘네이버 예약/주문 브랜드파트너센터’의 서비스 사용이 제한됩니다. 다만, 예약 또는 주문 현황 확인 및 고객 응대가 필요하므로 ''예약자(주문자)관리'' 등 개별 예약(주문)건을 관리할 수 있는 메뉴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④ 신설 약관의 동의 유예기간 종료일(2024년 9월 30일) 이후라도 신설 약관에 대한 동의의 의사표시를 하는 시점부터는 이용 제한 조치가 해제되며, 이전과 동일하게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⑤ 신설 약관 미동의로 발생된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는 사업자(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에 한하며,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및 지도 검색결과 등 네이버에 노출되는 업체 정보 및 이용자의 사용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⑥ 신설 약관 미동의로 발생된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에 따른 사업자(회원)의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네이버)는 책임지지 않습니다.Q. 이전에 약관에 동의하였는데, 동의가 필요한가요?A. 네, 약관이 신설되었으므로 기존 동의 여부와 관계 없이 [표1]에 해당하는 약관에 동의가 필요합니다. Q. 신규 약관의 동의 유예기간 종료일(9월 30일)까지 동의하지 않아, 서비스 이용제한이 되었습니다. 이후 약관에 동의하면 이용제한 해제가 즉시 처리되나요?A. 네, 이용제한의 해제는 약관 동의 즉시 진행되며, 이후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불편을 겪지 않으시도록 최대한 유예기간 중 약관 동의 부탁드립니다. Q. 공지에서 언급되지 않은 약관은 어떻게 운영되나요?A. 본 공지에서 언급되지 않은 ‘펜션실시간예약’, ‘스마트콜’, ‘AI리뷰’, ‘플레이스클립’ 등의 이용약관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Q. 신규 사업자입니다. 약관 동의가 필요한가요?A. 네, 신규 사업자라도 [표1]에 해당하는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는 약관에 동의가 필요합니다. 더불어, 스마트플레이스 업체를 1개 이상 보유하고 있더라도, 신규 업체를 등록하고자 하는 경우 또는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아직 생성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신규 사업자로 볼 수 있으므로, 동의 유예기간 중이더라도 신규 사업자와 동일하게 약관에 필수 동의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Q. 운영정책도 동의가 필요한가요?A. 아니오, 운영정책은 사업자(회원)의 서비스 운영을 돕기 위한 운영 정책으로 동의 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약관을 동의한 사업자(회원)이라면 반드시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서비스를 운영해주시기 바랍니다. Q.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와 ''마이비즈 서비스 이용약관''은 무엇인가요?A.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란, 스마트플레이스, 스마트스토어, 네이버페이, 네이버 검색광고 등, 네이버의 사업자 서비스를 이용중인 회원들이 현재 운영중인 모든 사업 정보를 통합하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사업에 도움이 되는 맞춤 금융/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사업자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사업자 분들도 국세청과 연계한 사업자/대표자 인증 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 상세 내용스마트플레이스, 스마트스토어, 네이버페이센터, 검색광고주센터에 가입된 사업자 정보/가맹점 정보를 한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각 사업자/광고주 센터에 가입하신 가맹점(업체, 스토어 등)의 새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새소식 : 심사승인, 이용정지, 대표자인증 등각 센터에 가입하신 가맹점(업체, 스토어 등)의 최근 30일 간 판매 현황을 한 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판매현황: 신규 주문 건수, 결제 금액, 정산 금액, 비즈머니 금액, 비즈월렛 금액신청 가능한 유용한 정책지원금 추천, 사업자대출 중개 등 금융서비스를 추천해 드립니다.스마트스토어/페이 빠른정산, 스마트스토어 반품안심케어, 고객확인제도(AML/KYC) 현황을 안내 드립니다.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 가입 및 탈퇴스마트플레이스, 스마트스토어, 네이버페이센터, 검색광고주센터를 신규 가입하시는 경우, 각 센터 가입 과정에서 마이비즈 서비스까지 약관 동의 후 한번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2개 이상의 센터에 가입한 경우, 마이비즈 서비스 약관 동의를 한 번만 하더라도 현재 가입된 센터의 전체 사업자/가맹점 정보를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에 불러올 수 있습니다.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는 이용중인 사업자/광고주 센터를 모두 탈퇴한 경우 탈퇴처리 됩니다.감사합니다. 2024.07.11
  • [업데이트] 직원 추가 및 퇴사 기능 추가 * 직원 추가 및 퇴사 기능 추가 안녕하세요, 회원님.미용인의 스마트 파트너 뷰카입니다.이번 업데이트는 뷰카 앱에서 직원 추가 및 퇴사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외부 일정으로 직원 관리가 어려울 때이제 뷰카 앱에서 직원 관리를 쉽고 간편하게 관리해 보세요.[직원 추가하기]• 직원 관리 방법| 뷰카 앱에서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뷰카 홈 화면 하단 마이 아이콘 선택 직원 추가 선택 •직원 추가 방법| 직원 관리 화면에서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상단의 ''신규 등록 or 신규 직원 등록''을 누른 후 직원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직원 정보를 입력했다면 우측 상단에 ''저장'' 버튼을 눌러주세요.💡 직책 추가 및 수정하기PC 버전에서 설정한 직책은 자동으로 뷰카 어플과 연동되며 어플에서 직책 수정을 할 경우 PC 버전에도 반영됩니다.직책 추가 및 수정은 직원 추가 및 수정 시 직책 선택을 누른 후 우측 상단에 설정을 눌러 다음과 같이 추가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직책 추가 및 수정은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직원 정보 수정하기]• 직원 정보 수정하기| 직원 관리 화면 수정할 직원 선택 정보 수정 상단 저장 버튼 선택⚠️ 직원 정보를 수정한 후에는 해당 직원의 계정이 로그아웃되어 재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직원 퇴사 처리하기]• 직원 퇴사 처리하기| 직원 관리 화면 퇴사할 직원 선택 화면을 아래로 내려 ''직원 퇴사 처리'' 선택 확인 버튼 [직원 재입사 처리하기]• 퇴사 직원 재입사 처리하기| 직원 관리 화면 내 ''퇴사자'' 버튼 선택 재입사 처리할 직원 선택 화면 상단에 ''직원 재입사 처리'' 선택 확인 버튼📍 뷰카 앱 업데이트가 안되는 경우 앱을 삭제한 후 다시 다운로드 해 주시길 바랍니다.그 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링크를 눌러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https://bit.ly/vuka_csnew 2024.04.09
  • [업데이트] 모바일 영수증 서비스 * 모바일 영수증 서비스💡 알림톡 서비스에 모바일 영수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영수증 출력이 불가능한 단말기를 사용하거나 영수증 용지를 절약하고 싶은회원님이라면모바일 영수증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모바일 영수증 서비스를 이용하면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등록할 수 있고영수증 용지도 절약할 수 있어요! 📌 모바일 영수증 설정하기(PC) ● PC 버전 접속 후 상단 카테고리 내 [마케팅] 탭 [자동문자/알림톡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알림톡/자동문자 설정 화면 내 하단에 모바일 영수증을 클릭해 주세요.● [알림 사용] 설정 후 세부 설정을 선택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영수증] 버튼을 ''사용''으로 선택한 다음 하단에 저장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모바일 영수증]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우측 하단에 테스트 발송을 누르면 고객에게 발송되는 알림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이미지는 저장이 가능하며 저장된 영수증으로 네이버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영수증 설정하기(App)● 뷰카 홈 마이페이지 이동● 마이페이지 화면 맨 하단에 [자동 알림톡 설정] 탭 선택● 자동 알림톡 설정 화면에서 [결제] 탭 선택 후 [모바일 영수증] 선택● 모바일 영수증 설정 방법은 PC방법과 동일합니다. | 모바일 영수증 기능을 더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 [무제한 알림톡 부가서비스] * 월 5,000원으로 [예약 알림톡]과 [모바일 영수증]을 무제한으로 발송 할 수 있는 [무제한 알림톡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면 월 30%이상의 문자 비용 절감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 [무제한 알림톡 부가서비스 사용 X] - 월 850명 방문 기준 * 알림톡 건당 18원 = 15,300원 ● [무제한 알림톡 부가서비스 사용 O] -월 850명 방문 기준 * 알린톡(예약, 결제) = 5,000원 → [무제한 알림톡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부가서비스 신청 방법] ① 전화 신청하기 : 1566-5641 ② 모바일 고객센터로 신청하기 : https://bit.ly/vuka_csnew 2024.03.26
  • [업데이트] 구독 플랜(월/연) 결제 기능 안내 * 구독 플랜(월/연) 결제 기능 안내💡 [프로+] 구독 플랜에 연 결제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프로+]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이라면 이제 간편하게 뷰카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구독 플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드 등록 후 [프로+] 플랜을 이용 중인 회원님이라면홈페이지에서 직접 연결제 플랜으로 변경하여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CMS 자동이체 결제 회원님도결제 수단 변경 및 연결제 기능을 통해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자동이체에서 카드로 결제 수단을 변경하실 경우 뷰카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뷰카 고객센터: https://bit.ly/vuka_csnew| 프로+ 구독 플랜 변경하기 • PC 버전 접속 후 상단 카테고리의 매장을 클릭 후 계정 결제 관리를 클릭해 주세요. • 결제 수단 좌측의 플랜 관리를 클릭해 주세요. • 변경할 플랜과 부가 서비스를 선택해 준 다음 플랜 변경을 눌러줍니다. ⚠️ 부가 서비스 선택 후 플랜 변경 시 프로그램 사용료만 결제되며 선택한 부가 서비스 요금은 유선 안내 후 결제됩니다. 📌 월 결제 플랜에서 연 결제 플랜으로 변경 시 월 결제 기간이 종료된 이후부터 연 결제가 시작됩니다. ex) 3월 1일부터 월 결제 플랜 사용 3월 14일 연 결제 플랜으로 변경 시연 결제 이용 기간은 24.04.01 ~ 25.03.01 입니다. 2024.03.14
  • [업데이트] 구독 플랜(월/연) 결제 기능 안내 * 구독 플랜(월/연) 결제 기능 안내💡 PC 버전 지원과 인원 제한없이 사용한 [뷰카+] 플랜을 이용하고 싶다면 간편하게 뷰카 홈페이지에서 [프로+]를 신청해 보세요. | 무료 플랜에서 유료 플랜 신청 시• 뷰카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의 PC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뷰카 앱에서는 플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없습니다. 꼭 뷰카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주세요.• 뷰카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로그인 후 팝업 창 내 플랜 업그레이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화면 하단에 카드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 후 • 카드 추가 버튼을 눌러 결제할 카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하단의 플랜 관리 버튼을 눌러 이용할 플랜과 부가 서비스를 선택해 준 다음 플랜 변경을 눌러줍니다. ⚠️ 부가 서비스 선택 후 플랜 변경 시 프로그램 사용료만 결제되며 선택한 부가 서비스 요금은 유선 안내 후 결제됩니다. 2024.03.14
  • [업데이트] 미용 교육 구독 기능 추가 * 미용 교육 구독 기능 추가안녕하세요, 회원님.미용인의 스마트 파트너 뷰카입니다.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미용 교육 플랫폼, 뷰카클래스 홈페이지에 등록된모든 강의를 뷰카 앱에서 시청할 수 있는 구독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거리가 멀어서, 매장 운영을 쉴 수 없어서오프라인 클래스나 세미나에 참석하기 어려울 때전문 헤어 멘토들이 알려주는 기본기 탄탄한 강의부터 실전에서 바로 사용하는 살롱워크 클래스를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수강해 보세요.[클래스 구독 방법] • 뷰카 APP 홈 콘탠츠 탭 클래스 시작하기 버튼 • 구독 요금은 월 44,900원이며 자동으로 결제가 갱신됩니다.Q. 뷰카클래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교육을 앱에서 시청할 수 있나요?A. 홈페이지와 앱 내의 클래스는 별도로 운영되어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콘텐츠는 홈페이지에서만 시청 가능합니다.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교육을 앱에서 시청하기 원하실 경우 앱 내 클래스를 구독해 주세요.(* 앱 내 진열된 강의에 한해 시청 가능합니다.)마찬가지로 뷰카 앱에서 클래스를 구독하시더라도 홈페이지에서 시청은 불가합니다.[영상 오류 해결 방법] • 영상 화질이 흐릿하거나 뭉개지는 경우뷰카클래스의 모든 교육은 최소 1080p - 최대 4k 고화질 교육 영상을 제공합니다. 영상 화질이 낮아 시청이 불편하시다면 인터넷/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연결이 느리거나 불안정할 경우, 영상 화질이 깨질 수 있습니다.인터넷/와이파이 연결이 안정적인 상태일 경우 아래의 방법을 따라 주세요.1. 영상 하단의 톱니바퀴 아이콘 선택2. Quality에서 설정된 화질보다 높은 화질을 선택해 주세요.• Quality Auto로 설정할 경우 영상은 연결 상태에 가장 적합한 재생 화질로 자동 조정됩니다.• 연결이 안정적이지 못한 상황에서 고화질을 선택할 경우 버퍼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영상 시청 중 재생이 느리거나 멈추는 경우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레이어는 외부 서버를 이용한 스트리밍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외부 재생 서버는 트래픽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지만, 상황에 따라 예기치 못한 버퍼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인터넷 연결이 원활해도 계속 영상이 끊기는 경우, 아래 방법을 따라 주세요.1. https://player.vimeo.com/flags?p=general 사이트에 접속합니다.2. CDN Priority의 기본 설정이 Disabled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 주세요.3. 화살표를 눌러 해당 설정을 Fastly 또는 Akamai로 변경하신 후, 어떤 설정이 동영상 재생에 유리한지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수강권 해지 및 환불 방법] | Apple 인앱결제 정기구독 해지 및 환불 방법1. 정기구독 해지 방법• 애플 인앱결제 수강권을 내부 정책에 따라 이용 기간 종료 최대 24시간 이전에 구독 취소(정기결제 해지)를 하지 않으면 수강권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애플 인앱결제 수강권 구독 취소(정기결제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이용 기간 종료 25시간 이전까지 진행해 주세요.▶ 애플 앱 스토어에서 해지하기 1. iOS 기기에서 [애플 앱스토어] APP 실행2.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3. [구독] 버튼 클릭 후 구독 취소할 상품 선택4. 구독 취소 완료 ▶ 뷰카 APP 에서 해지하기 1. 뷰카 App에서 [마이페이지] 탭 이동2. ''클래스 구독권 관리'' 구독중인 구독권 선택3. 하단 [정기 구독 취소] 클릭하여 애플 앱 스토어 이동4. 구독 취소할 상품 선택하여 해지 진행Apple 고객센터(080-333-4000)로 이용권 관련 문의 및 해지/환불 상담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수강권 해지 시 다음 결제일부터 결제가 연장되지 않으며 수강권의 권한 만료일까지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권한 만료일 이전 요금이 환불될 경우 구독 이용이 불가합니다.※ 자동 결제 해지는 결제 예정일 최소 24시간 전에 해지 신청해야 합니다.※ 결제 예정일 전 24시간 이내에는 자동 결제를 해지해도 수강권이 결제될 수 있습니다. 2. 수강권 환불 방법• 애플 인앱결제로 구매하신 뷰카클래스 수강권의 환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애플 인앱결제의 경우 애플 앱스토어에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진행되어 애플의 보안정책상 결제 정보는 애플에서만 보유하고 있습니다.뷰카에서는 환불을 할 수 있는 직접적인 권한이 없어 직접 도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번거로우시겠지만 support.apple.com 또는 Apple 고객센터(080-333-4000)로 구독 이용권 관련 문의 및 환불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Google 인앱결제 정기구독 해지 및 환불 방법1. 정기구독 해지 방법• 구글 인앱결제를 통해 구매하신 수강권은 Google Play스토어로 [구독 취소] 신청하여야 구독 해지가 가능합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해지하기1.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Google Play 스토어] App 실행2.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3. [결제 및 정기결제] 버튼 클릭4. [정기결제] 버튼 클릭하여 구독 취소▶ 뷰카 APP 에서 해지하기1. 뷰카 App에서 [마이페이지] 탭 이동2. ''클래스 구독권 관리'' 구독중인 구독권 선택3. 하단 [정기 구독 취소] 클릭하여 Google Play 스토어 이동4. 구독 취소할 상품 선택하여 해지 진행⚠️ 유의사항 ⚠️※ 수강권 해지 시 다음 결제일부터 결제가 연장되지 않으며 수강권의 권한 만료일까지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권한 만료일 이전 요금이 환불될 경우 구독 이용이 불가합니다.※ 자동 결제 해지는 결제 예정일 최소 24시간 전에 해지 신청해야 합니다.※ 결제 예정일 전 24시간 이내에는 자동 결제를 해지해도 수강권이 결제될 수 있습니다.2. 수강권 환불 방법• Google 인앱결제로 구매하신 뷰카클래스 수강권의 환불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구글 인앱결제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진행되어 구글의 보안정책상 결제 정보는 구글에서만 보유하고 있습니다.뷰카에서는 환불을 할 수 있는 직접적인 권한이 없어 직접 도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구매 후 48시간 이내에 [Play 스토어 → 우상단 프로필 아이콘 → 고객센터 → Google Play에서 환불 요청하기]로 환불 신청 부탁드리며,48시간이 경과된 경우 구글의 정책에 따라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뷰카프로 앱 업데이트가 안되는 경우 앱을 삭제 후 다시 다운로드 해 주시길 바랍니다.그 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하단 링크를 눌러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https://bit.ly/vuka_cs 2024.02.06
  • [공지사항] 뷰카 X 토스프론트 연동 뷰카와 토스프론트 연동이 가능해졌습니다.예약관리는 뷰카로결제는 토스 단말기로.9개 카드사 모두 결제 가능삼성페이, 애플페이까지결제까지 단 1초! *토스프론트는 뷰카마켓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2024.01.29
1 2 3 4 5

(주) 한국미용데이터

(주) 한국미용데이터 (대표:안경헌) 사업자번호:131-86-51942 통신판매업신고:2023-서울관악-0177호
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2072 도원회관 2층

Copyright(C) KoreaBeautyData Corp. All right reserved.